Mimiang News

[2017 K-뷰티 박람회 특집] 미미앙, 마스크팩 즐거움 더하다 관리자

[2017 K-뷰티 박람회 특집] 미미앙, 마스크팩 즐거움을 더하다
‘재미’와 ‘기능’ 동시 만족…마스크팩 전문기업 이미지 높은 호응

최근 마스크팩 시장은 춘추전국시대다. 마스크팩으로 성공신화를 쓴 화장품 기업들이 다수 생기자 기존 화장품 기업도 마스크팩 시장에 뛰어 들었고 신규 브랜드들도 잇따라 출시됐다.[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성인 기자] ‘화장품이 주는 건강하고 즐거운 아름다움을 찾아서…’

이런 상황에서 가면, 해골, 물개, 돼지, 얼룩말 등 동물 등을 마스크에 프린트해 재미까지 갖춰 핫 아이템으로 뜬 기업이 있다. 바로 ‘씨앤엠미미앙’(CnM mimiang). 씨앤엠미미앙은 엘란쎄 필러 공식수입원 씨앤엠컨티넨탈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 씨앤엠미미앙은 기존 마스크팩 이 외에도 ‘마이 퍼스트 마스크’, ‘미미앙 봄꽃 허니 마스크’, ‘미미앙 바나나 촉촉 우유 마스크’ 등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도 출품했다.

‘귀여운 천사’라는 의미를 가진 미미앙은 마케팅과 광고의 거품은 걷어내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으로 아름다움을 즐기게 해준다. 귀여운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기능으로 ‘재미’와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미미앙 관계자는 “마스크팩 시장이 포화된 상태에서 미용성분을 제대로 갖추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피부관리를 하는 시간이 즐거워야 하고 이로써 변화까지 느껴야 한다는 모토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미앙 마스크팩 제품은 인조 섬유나 화학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 100도 이상의 고온에서 72시간 가열 테스트를 시행한 결과 인체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팩은 대개 10~20분간 피부에 부착하는 동안 미용 유효성분은 물론 살균보존제, 인공 향료, 산화방지제 등 달갑지 않은 성분까지 피부에 닿을 수밖에 없다. 미미앙 마스크팩은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항산화 허브 특허 조성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팩에 프린팅된 색소 빠짐 현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미미앙팩은 현재 해골시리즈 2종(스위트해골 화이트닝마스크·로즈해골 미네랄마스크), 애니멀시리즈 3종(애니멀 돼지 콜라겐마스크·애니멀 마유 링클마스크·애니멀 물개 아쿠아마스크), 미미앙 카니발 진주마스크, 미미앙 제비집 블랙마스크, 미미앙 투스텝 마스크 3종(투스텝 스네일 모이스처마스크·미미앙 투스텝 인삼영양마스크·미미앙 투스텝 제비집물광마스크), 봄꽃 허니 마스크, 마이 퍼스트 마스크 2종, 미미앙 바나나 촉촉 우유 마스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별로 주름개선 기능성, 미백 기능성 등 다양한 효과를 내는 만큼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최근 나온 ‘마이 퍼스트 마스크 더 하이드레이팅 페이셜’은 건조하고 거친 피부와 수분 보유력 향상을 돕는 히알루론산이 보습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물을 머금은 듯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식물성 허브추출물과 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녹차추출물과 감초추출물, 쌀겨추출물이 피부 결을 정돈시켜 준다.

‘마이 퍼스트 마스크 더 브라이트닝 페이셜’은 천연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녹차추출물과 피부정화 효과를 주는 감초추출물이 들어 있어 맑고 환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천연 브라이트닝 효과로 한층 더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 유칼립투스잎오일, 라벤더오일, 베르가모트열매오일 등 7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의 보습 증발을 막아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원문링크 :http://www.cosinkorea.com/?cname=expo&sname=expo_01_01&dcode=21236

2017-10-23 17:41:00에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