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ang News

(봄 신상품)화장대 위에도 부는 2017 봄바람 화장품 관리자

(봄 신상품)화장대 위에도 부는 2017 봄바람 화장품

미세먼지가 빨간불을 연일 켜고 황사가 슬금슬금 봄 꼬리를 밟고 있음에도 4월, 남쪽부터 기분 좋게 들려오는 개화 소식은 화장품에도 꽃을 피웠다. 연분홍 꽃잎에 따사로운 햇살은 우리를 밖으로, 밖으로 불러낸다.

이에 화장대 위에도 봄을 부르는 똑똑한 화장품 메이커들의 손길은 보기 좋은 용기에만 그치지 않는다. 따듯한 햇살도 피부에 적인 자외선이요, 향긋한 바람도 피부 표면에 오염물질을 덕지덕지 바르는 배신자다. 울렁울렁 봄 분위기에 홀려 메이크업에만 한껏 열을 올리고 무방비로 나선다면 당신의 피부는 건조함과 오염에 올라오는 트러블과 싸우면서 뜨거운 여름에 내던져 질지도 모른다.

봄철 따듯한 자외선은 사실, 여름철 보다 강한 자외선을 가진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기미와 잡티를 만들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또 미세먼지와 황사가 눈에 보이지 않게 얹어 놓은 각종 오염물질과 노폐물은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클렌징이 효과적이다.

당신 얼굴에 산뜻하고 건강한 봄을 가져오도록 도와줄 화장품 업계의 2017 야심찬 신상품, 피부 잃고 화장대 고치기 전에 제니와 함께 준비해보자.

씨앤엠컨티넨탈 미미앙

봄꽃 허니 마스크
■주요 성분 :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화이트닝 콤플렉스
■주요 특징 : ① 꿀 추출물 성분과 다량의 보습 성분들이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주어 각질을 잠재워준다. ②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화이트닝 콤플렉스(감초추출물, 마돈나백합꽃추출물, 뽕나무뿌리추출물, 쌀겨추출물)가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화사함을 더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용량 : 25ml
(문의 : 02-3413-0400 / www.mimiang.com)

원문링크: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439

2017-06-29 17:39:00에 작성된 글입니다.